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금 나와라 뚝딱!] 한지혜(몽희)의 비밀을 알게 된 이수경(성은), 비밀 폭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윤지훈)에서 몽희(한지혜)의 ‘유나 대역’을 눈치 챈 성은(이수경)이 몽희를 만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극 중 성은은 몽희가 유나의 대역으로 자신의 손윗동서 역할을 해왔다는 것을 이미 눈치 챈 상황. 하지만 몽희가 현수(연정훈)와의 유나 대행 계약을 파기하고, 몽희가 자신의 과거에 대해 알고 있기에 성은은 이 사실을 숨기기로 결심했다.
 
15083_201305271805501_P.jpg

그러나 몽희가 순상(한진희)의 보석회사 디자인 공모전에서 입상하면서 다시 두 사람이 마주할 상황이 되자, 성은은 몽희가 자신의 디자인실에 입사하는 것을 막기 위해 몽희를 만난다.

공개된 장면에서 두 사람은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며 몽희와 성은 관계의 갈등을 표현하고 있다. 무엇보다 서로를 무너뜨릴 수 있는 약점을 각각 쥐고 있는 두 사람이 앞으로 이 비밀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한층 무더워진 날씨에 야외 촬영에 임한 두 사람은 극중 몽희와 성은의 긴장관계와 달리 실제로는 서로의 대사를 맞춰보고 상의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15083_201305271805502_P.jpg


몽희의 디자인실 입사를 막으려는 성은과 자신의 꿈과 현수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 몽희의 팽팽한 긴장감이 담긴 장면은 오는 6월 16일(일) 밤 8시 45분 [금 나와라 뚝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