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모임 ‘따사모’·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 배우 김정은, 자선바자회 진행

1-1.jpg
6월 17일,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장상천) 홍보대사인 배우 김정은씨와 스타모임 중 하나인 따사모 회원들이 함께하는 자선 바자회를 역삼동 대한사회복지회 마당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배우 김정은 씨는 지난 2001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를 맡아 지금까지 국내입양에 대한 인식개선 및 입양대상 아기들을 돕기 위해 수 많은 활동에 동참해 주었다.  그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인 따사모 연예인 회원들과 함께 다시 한번 좋은 뜻을 모을 예정이다.

입양특례법이 개정되어 입양절차가 복잡해 짐에 따라 돌을 보낸 후 입양가는 아기가 많아진 현실에서 이번 바자회로 인한 모금은 따뜻한 가정을 기다리고 있는 입양대상아기들이 편안히 먹고 건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또 이번 바자회를 통해 후원기업에는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는 좋은 물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바자회는 지난 2010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에 지속적으로 물품을 기부하고 있는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후원해 준 알로&루·알퐁소·포래즈 아동의류 및 신발, 기타 액세서리 물품과 매일유업의 상온우유 제품으로 진행된다.

대한사회복지회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국내외 전문 입양기관으로서, 많은 입양대상아이들과 미혼양육모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 일시 : 2013년 6월 17일 am 11:00 ~ pm 4:00
- 장소 : 대한사회복지회 본관 마당
- 문의 :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 이승주 02-567-8814
- 후원 : ㈜제로투세븐, 매일유업
 
바자회 및 후원문의: 대한사회복지회 후원개발부 02-567-8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