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mbc 구가의서ost ‘마이 에덴’, 한글버전 첫공개

1-1.jpg

MBC월화드라마<구가의서>타이틀곡 <마이 에덴(내안의 낙원)>한국어버전이 첫공개됐다.

그동안 난해한 영어버전이 화제가 되면서, 더욱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했던 <마이에덴>의 한글 버전이 13일 새벽 1시 15분 MBC 특집<희망나눔 콘서트>에서 마침내 첫 노출된 것.

이는 <구가의서>극본 작가이며 조수미<나가거든>의 작사가이기도한 강은경이 직접 노랫말을 써 더욱 관심사이다.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 프리마돈나 출신 팝페라 디바 이사벨이 노래하고, 안드레아보첼리, 조쉬그로반의 프로듀서 레오조와 안드레아산드리가 공동작곡한 <마이 에덴>영어버전은 그동안 <구가의서>ost 파트1으로 발표돼 방송돼왔다.

<마이 에덴>한국어버전은 ‘마음속 낙원의 문을 열수 있는 열쇠와 꿈을 찾아 떠난다’는 내용으로 주인공 이승기(최강치)의 수지(담여울)에 대한 사랑과 인간이 되고픈 반인반수의 간절한 소망을 담고 있다.

난해한 영어 가사에 비해 귀에 쏙쏙 들어오는 한글 가사의 묘미가 매력적이다.
한편 <마이 에덴>한국어버전은 오는 17일, 18일, 24일, 25일 네차례 남은 <구가의서>드라마에 집중적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또 오는 18일 <구가의서>usb음반, 20일 <구가의서>ost CD,24일 온라인 음원 발매등을 통해 계속 공개된다.
 
이사벨이 환상적인 보컬로 노래하는 MBC <희망 나눔 콘서트>는 가수 홍경민이 진행하고, 더원, 노브레인, 바다, 나인뮤지스등이 함께 무대를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