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약

SNS바이럴마케팅전문가 최재용 교수, 동아제약서 바이럴마케팅 특강

모닝케어 유튜브 영상 활용·동아제약 페이스북 페이지 활성화 등 강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이 27일 동아제약에서 마케팅 PM들에게 ‘매출향상을 위한 SNS활용 바이럴마케팅전략’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다음코드로 QR코드 쉽게 만들어 명함 및 카다로그에 활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한 홍보, 동영상활용 마케팅방법, 유튜브 활용 홍보사례, 네이버 연관검색어와 블로그를 활용한 홍보마케팅방법, 카카오톡 및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및 소셜미디어위기관리대응전략 등을 강의했다.

SNS바이럴마케팅전문가 최재용 교수는 “동아제약의 SNS바이럴마케팅활용은 전 직원이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만들고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동아제약의 모닝케어, 박카스 등의 재미있고 감동적인 영상을 올려 홍보하고 SNS친구들과 공유하면 큰 효과가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SNS 백배 즐기기’의 저자인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국무총리실, 한국언론진흥재단, 국방부, 국민은행, 롯데그룹, 동원그룹, 동양그룹, 삼성전자, 기아자동차,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중앙대학교, 경희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한국표준협회, 대한상공회의소,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남공무원교육원, 문화재청, 전경련, 충북농업연구원, 한독약품,한미약품, 한국전력공사, 한국수자원공사, 한국무역협회 등 다양한 정부기관과 공기업, 기업, 대학교 CEO과정 등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활용 바이럴마케팅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최 원장은 “SNS바이럴마케팅교육이 필요한 전국의 기관 및 기업, 학교에 SNS 전문강사들을 파견할 것이며 교육자료가 필요한 기업과 기관들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홈페이지(http://www.mdkorea.net/)를 통해 신청하면 교육자료 e-북을 무상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