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판교 임직원과 울랄라세션이 함께하는 사랑방스페셜콘서트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은 무더위에 지친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임직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기존의 ‘사랑방정오콘서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사랑방스페셜콘서트’를 오는 21일 저녁 6시 20분에 H스퀘어·유스페이스몰 광장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그동안 경기과기원은 성남문화재단의 후원으로 매월 둘째 넷째 금요일 정오에 성남시민 문화예술 동아리인 『사랑방 문화클럽』의 공연을 주축으로 하는 ‘사랑방정오콘서트’를 개최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 행사는 입주기업 임직원과 판교 주민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성남시와 성남문화재단 신분당선주식회사의 후원 하에 연예인 축하공연과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 임직원 동호회가 출연하는 ‘사랑방스페셜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최근 활동을 재개하여 다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울랄라세션과 탑밴드 출연이후 팬 층이 두터워진 바닐라시티가 출연 입주기업 임직원을 비롯해 판교지역 주민들에게 멋진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LIG넥스원의 “LIG넥스원 밴드”와 한글과컴퓨터의 “원노트 밴드”등 입주기업 사내 동호회 밴드가 출연하여 각 그룹별 소속기업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칠 예정인 만큼 두 기업의 응원전 또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김춘식 경기과기원 판교테크노밸리지원단장은 “기존의 ‘사랑방정오콘서트’가 아마추어 중심의 공연이었다면 금번 ‘사랑방스페셜콘서트’는 입주기업 임직원의 요구를 반영하여 공연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프로중심의 공연이다”며 “판교테크노밸리 내 입주기업 임직원들이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서 좋은 공연으로 재충전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기회를 빌려 다른 기업의 직원들과도 교류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5월 공연을 시작한 ‘사랑방정오콘서트’는 그간 한 회당 평균 관람인원이 300~500명에 이르는 등 입주기업 임직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받아왔다. 공연문의. 경기과기원 판교테크노밸리지원단 운영기획팀 031-739-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