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치킨마루, 직영점 사장 선발하는 ‘가게 DREAM’ 이벤트 실시

9월 30일까지 체인본부 직영점 운영할 인재 모집

 

 

1-1.jpg

치킨마루(대표 이현우)는 오는 9월 30일까지 치킨마루 직영점의 사장이 되어 매장을 직접 운영해볼 수 있는 ‘가게 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치킨마루 ‘내가 CEO라면?’의 5회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수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직접 현장을 체험하여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본사가 직접 돕기 위해 마련됐다.

성실함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겸비한 20~50대 인재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자본은 부족하지만 투철한 서비스 마인드와 기존 매장을 운영하는 등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가진 경력자 혹은 예비창업자를 우대한다.

지원방법은 치킨마루 홈페이지에서 ‘가게 DREAM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 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에는 필히 홍보 및 마케팅 방법에 관한 사항이 포함되어야 한다.

당첨자는 우선 오는 10월 17일 1차 서류 심사 후 지원자 중 10팀을 선정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1차 10팀 선발 이후에는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심사위원단의 면접 평가 후 5팀을 선정하고 마지막으로 3차 현장심사를 통해 본부 직영점 3곳에서 1주간 실습 평가를 거쳐 최종 3팀에게 본부 직영점의 사장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중 우수한 팀에게는 치킨마루의 제2브랜드 ‘오즈스토리(룸 테마 카페)’ 및 제3브랜드 ‘펀자브(셀프 세계맥주 편의점)’의 직영매장 스카웃 제의 특전도 마련되어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범 운영 이후 향후 주요 지역으로 매장에까지 확대할 예정”이라며 “본사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직영점을 운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1년에 3회이상 직영점 사장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