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송중기 닮은꼴’ 전교 1등 장현성 아들…차세대 엄친아 예약!!

연기파 명품 배우 장현성이 처음으로 리얼 버라이어티에 도전한다.
 
6-9.jpg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48시간 동안 아내 없이 오롯이 두 아들을 돌보는 진짜 아빠 장현성의 모습이 방송된다.

드라마 [결혼의 여신], [다섯손가락], [빅], [아내의 자격] 등에서 의사, 변호사, 검사와 같은 전문직을 주로 연기해 온 장현성은 한 번도 예능에 모습을 보인 적이 없는 예능 청정 캐릭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현성과 함께 아빠의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두 훈남 아들이 동반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6-10.jpg

특히 큰아들 장준우군(11세)은 송중기를 꼭 닮은 외모로 첫 만남부터 제작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게다가 이날 촬영 중 공개된 준우의 생활통지표를 통해  4학년 전체 학생 중 1등인 것이 밝혀져 차세대 엄친아 자리를 예약했다. 

이에 장현성은 아들 앞에서는 아무런 내색을 하지 않았지만 속마음 인터뷰에서 친가외가 통틀어서 1등은 최초라며 가문의 영광이라고 자랑스러워하며 ‘아들바보’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6-11.jpg

‘송중기 닮은꼴’ 장현성의 훈남 아들의 모습은 추석연휴인 9월 19일~21일 3일간 방송되는 KBS 파일럿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