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기기

㈜메드믹스, 스마트룩스 듀얼 출시

 

㈜메드믹스가 특수 의료용 SLD 칩을 적용한 광조사기 스마트룩스 듀얼 (SMARTLUX DUAL)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룩스 듀얼 (SMARTLUX DUAL)은 Yellow 파장(585nm)과 IR파장(830nm)을 세포에 반응할 수 있도록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제품으로 기존에 출시된 제품에 비해 수술이나 시술 후 부기, 통증 감소 및 항염작용, 상처 치료등에 가장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메드믹스는 이미 지난 2010년 수술 후 피부재생과 리쥬비네이션 , 부기, 멍 감소에 효과적인 RED파장(635nm)과 IR파장 (830nm)의 혼합 제품인 스마트룩스 FX제품을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디성형외과, 쥬얼리성형외과, 메가성형외과, 정원성형외과, 글로벌 성형외과 등 많은 성형외과에서 이미 스마트룩스를 도입하여 병원의 퀄러티를 높이고 있다는 것.

㈜메드믹스의 임수정 본부장은 스마트룩스 DUAL을 출시하게 된 배경에 대해 “지난 2010년 출시된 스마트룩스 FX 제품은 피부재생에 초점을 두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룩스 듀얼은 부기와 통증에 감소에 더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며 “요즘 환자들은 성형수술이나 기타 수술 후 부기와 멍, 통증에서 빨리 회복되기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병원에서 할 수 있는 수술 후 케어 시스템이 한정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고 설명했다.

문제는 수술 후 생기는 부기는 일반적인 부기와 다르다는 점이다.

특별히 수술 후에는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상처부위로 혈액이 많이 공급되는데 이때 수술로 인해 주변혈관과 림프관이 손상되어 공급된 혈액이 잘 빠져나가지 못해 부기가 생긴다는 것.

하지만 24~48시간 후면 유출된 조직이 응고화되고 섬유화 되기 때문에 수술 후 생긴 부기를 빨리 빼주어야 후유증이 생기지 않고 만족할 만한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임수정 본부정은 말했다.

임 본부장은 “그래서 저희는 혈액에 반응하여 수술 후 생긴 부기와 멍을 빨리 감소해주는 Yellow파장과 통증을 감소시켜주는 IR파장을 혼합한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고 밝혔다. 

광조사기의 효과는 바로 한정된 면적 안에 얼마나 많은 수의 광조사칩이 소싱이 되어 있나에 달려 있다.

스마트룩스 듀얼은 한 헤드안에 Yellow 칩이 1,120개 IR칩이 1,330개 총 2,450개로 구성돼 있다. 이것은 기존에 나온 광조사기 제품 중 국내외를 통틀어 현재 가장 많은 광조사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높은 기술력의 차이를 보여주는 예라는 것.

임 본부장은 “Yellow파장의 효능은 현재 스마트룩스 Yellow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병원에서 이미 입증되고 있다”고 말했다.

스마트룩스 듀얼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기존 스마트룩스 FX 제품에서 느꼈던 눈부심의 불편함을 최소로 감소시켰다는 점.

이로 인해 환자들이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회복할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4-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