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20대 대표 여배우 한효주, ‘감시자들’서 설경구-정우성과 호흡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각기 다른 매력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감시자들>[제작 영화사 집 | 제공 유나이티드픽처스 | 배급 NEW | 감독 조의석, 김병서]. 이전 작품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온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 한효주가 이번에는 설경구, 정우성과의 새로운 연기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지섭-이병헌-고수 이어 설경구-정우성과 새로운 호흡!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완벽한 팀워크!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흔적조차 없는 범죄 조직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숨막히는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감시자들>에서 한효주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설경구, 정우성과 함께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오직 그대만>에서 거친 남자 소지섭의 지켜주고 싶은 단 한 사람으로 열연해 관객들에게 감동과 눈물을 선사하고,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단아한 중전으로 분하여 이병헌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1200만 이상의 흥행을 이끈바 있는 한효주. 최근작 <반창꼬>에서는 고수를 향해 거침없이 마음을 표현하는 발랄하고 당돌한 여의사 ‘미수’로 분해 남심을 흔드는 사랑스러운 연기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최고의 배우들과 환상적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발돋움한 한효주가 <감시자들>에서는 한번 본 것은 잊지 않는 스캔 기억력의 프로페셔널한 감시 전문가 ‘하윤주’로 분해 탄탄한 연기력의 설경구와 생애 최초 악역으로 변신한 정우성과 함께 완벽한 연기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중 감시반 테스트에서 A+의 완벽한 성적을 받고 ‘황반장’(설경구)이 이끄는 팀에 들어온 신참 한효주. 처음에는 엉뚱한 실수로 설경구의 지적을 받기도 하지만 본격적인 작전이 시작되고 탁월한 감각을 발휘하며 프로페셔널한 감시 전문가로 변신해 가는 한효주는 설경구와 환상의 감시반 팀워크를 보여준다. 또 작은 단서조차 남기지 않는 치밀한 범죄설계자 ‘제임스’(정우성)와 그를 잡기 위해 타고난 감각을 발휘하며 포위망을 좁혀가는 한효주의 모습은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이처럼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여배우 한효주와 설경구, 정우성의 완벽한 연기 호흡은 극에 몰입도를 더하며 올 여름,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것이다.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이준호까지 다양한 개성의 매력적 배우들이 결합하여 기대를 고조시키는 <감시자들>은 이전에 없었던 소재를 바탕으로 감시 전문가들의 긴장감 넘치는 세계를 담아낸 신선하고 새로운 영화로 2013년 7월,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