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전 국민의 건강을 위해 달린다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전 국민의 건강을 위해 SBS [모닝와이드]와 손잡았다!
 
매주 목요일 [모닝와이드] 3부에서 방영되는 '이봉주의 바운스'에서는 이봉주 선수의 달리기 비법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5083_201305271805501_P.jpg

 
'이봉주의 바운스'는 지난주 첫 방송이 나간 이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마라토너들의 참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27일, 목) 방송에서 이봉주 선수는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을 위해 효과적으로 달리는 방법과 건강 관련 정보를 낱낱이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전국의 마라톤 동호회와 다양한 게스트를 소개하고 유명인사들도 함께 초대하여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달리기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15083_201305271805502_P.jpg

건강 달리기 장소는 서울 수도권을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확대될 계획이며 뛰기 좋은 길, 걷기 좋은 길을 함께 소개하고, 항공촬영을 통해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비경도 선보일 것이라고 제작진은 밝히고 있다.
 
이봉주 선수와 함께 달리고자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청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달리기 장소는 방송에서 미리 알려줄 예정이다.
 
전 국민이 건강해질 때까지! 대국민 달리기 프로젝트, ‘이봉주의 바운스’!
이번 주 장소는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이며 참여를 희망하고자 하는 동호회와 단체들은 SBS [모닝와이드] 3부 제작팀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