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천명> 김준수 '바보 가슴' 뮤직비디오 화제!

 
JYJ 김준수(XIA)가 부른 ‘바보 가슴’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12일 정오 KBS 2TV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 OST가 전곡을 담아 발매된 가운데 JYJ 김준수가 가창한 ‘바보 가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명’의 원(이동욱 분)과 다인(송지효 분)의 애틋한 러브테마곡 ‘바보 가슴’의 뮤직비디오는 김준수의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와 두 사람의 안타까운 인연을 담은 아름다운 영상이 만나 눈길을 끌고 있다.
 
누명을 쓰고 어린 딸과 헤어져 도망자 신세가 된 최원과 그를 은인에서 정인으로 연모하게 되는 다인의 안타까운 운명을 4분 17초 안에 압축적으로 담아낸 ‘바보 가슴’ 뮤직비디오는 여타의 드라마들과는 다르게 급하고 진부한 로맨스에서 탈피 은근해서 더 애틋한 ‘천명’ 속 원과 다인의 이야기에 “가질 수 없는 없는 사람아 그대는 모를 겁니다. 하루 종일 사랑은 몰래 숨죽입니다.”라고 노래하는 김준수의 절제된 감성 창법이 녹아들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가슴 한 켠이 아린 단편영화를 본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한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원인 커플의 멜로 몰아서 보니 더 먹먹하다” “슬프도록 아름다운 두 주인공과 김준수의 명품 목소리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대체 출구가 어디인가요 뮤비 몇 시간째 무한반복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천명' OST는 12일 전곡 음원 공개와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앨범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플래닛구공오(@planet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