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신

굿피플 홍보대사 박윤신 아나운서와 하만택 교수, 직접 의료봉사 나서

충남 서산 지역주민 위한 2013 사랑의 의료봉사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창명)이 16일 충남 서산시 운산면에 위치한 운산면사무소에서 700여명의 독거노인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2013 사랑의 의료봉사’를 했다.

‘굿피플의사회’ 회원 및 간호협회 간호봉사단, 순복음전문의료인연합회 등 전문 의료진 50여명, 자원봉사자 200여명으로 구성된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는 이 날 충남 서산시 운산면을 방문해 특별한 사랑의 의료봉사를 했다.

그 동안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의료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었던 서산 지역주민 및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를 한 것.

이번 사랑의 의료봉사에 함께 참여해 나눔을 실천한 사람들도 눈길을 모았다.

굿피플 홍보대사인 박윤신 아나운서가 직접 의료봉사에 참여해 서산 지역주민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봉사자들을 격려했으며, 홍보대사 하만택 교수(테너)가 서산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연을 해 따뜻한 나눔의 장을 나눴다.

또 보람상조 임직원과 삼성토탈 임직원들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김창명 회장은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에 동참하며 보다 높은 질의 의료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도움을 준 많은 의료진과 후원기업, 자원봉사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굿피플은 앞으로도 의료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들을 직접 찾아가 사랑의 인술을 전하는 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