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롯데제과 마가렛트, 교감여행 ‘엄마! 어디가’ 진행

1-1.jpg

롯데제과의 비스킷 ‘마가렛트’는 지난 1일부터 이틀간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교감여행 ‘엄마! 어디가?’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감여행은 지난 5월 23일 까지 롯데제과 블로그에서 진행됐던 이벤트에 참가사연을 올려 당첨된 엄마와 아이 총 20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우선 교감여행 첫 날인 1일에는 롯데제과 본사에 있는 스위트 팩토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실제로 마가렛트를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도 마련했다.

다음날인 2일에는 엄마와 아이가 둘만의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숲 체험, 신선한 딸기를 직접 수확할 수 있는 딸기 농장 체험 등의 다양한 야외활동을 실시, 아이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 여행에 참여한 한 엄마는 “직장 생활로 인해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가 어려웠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했다고”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롯데제과 마가렛트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오는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따뜻한 엄마사랑 마가렛트 삼행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따뜻한 엄마사랑에 대한 삼행시를 지으면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이용권, 마가렛트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