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댄싱 위드 더 스타 3] 섹시 아이콘 이효리의 치명적인 살사 스페셜 스테이지 대공개!!

오는 31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 가수 이효리가 출연해 5집 타이틀곡인 ‘Bad Girl’과 살사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심사위원 박상원과 김주원이 함께 꾸미는 무대와 [댄싱 위드 더 스타 3] 출연자들인 오미희, 이종원, 김완선, 남보라 등이 총 출동해 탈락의 아쉬움을 달래는 댄스 무대를 선보인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상원은 중저음이 돋보이는 명품 보이스로 노래와 함께 수준급의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김주원은 박상원과 더불어 배우 ‘이용우’와 발레리나다운 아름다운 댄스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섹시 아이콘 이효리, 심사위원 박상원과 김주원이 만들어내는 한편의 뮤지컬 같은 스페셜 무대는 오는 31일(금) 밤 10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  

미쓰에이 페이, 파이널 무대를 위해 직접 의상 준비 나서!  

오는 31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무대로 최후의 영광의 우승자를 가린다.  

최후의 2인으로 남게 된 김경호와 미쓰에이 페이가 특별한 파이널 무대를 위해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  

매회 무대에 어울리는 의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던 페이는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의상실을 찾아 직접 모아둔 의상 자료들을 보여주며 아이디어를 내는 열의를 보였다.  

페이는 약 3개월 간 함께 고생하며 연습한 파트너와 편지와 선물을 주고받으며 아쉬움 속에 대망의 파이널 무대를 준비한다.  

춤추는 국민로커 김경호는 음악을 선곡하고 직접 녹음해 파이널 무대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김경호의 색깔을 살린 음악, 한층 더 완벽한 무대와 안무는 파이널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페이의 의상 아이디어와 김경호의 록 스피릿이 살아있는 파이널 무대는 오는 31일(금) 밤 10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