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똑똑한 소비자리포트]소비자들의 수호천사!…4개월간의 발자취

2013년 4월 12일, 소비자들의 든든한 수호천사 [똑똑한 소비자리포트]로 새롭게 발돋움 했는데….

문제가 있으면 확실하게 고발하고,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는 더욱 똑소리나게 전달하는 똑똑한 소비자리포트!

생활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의료‧금융 분야의 문제점부터 소비자들은 잘 몰랐던 거대 기업의 담합 문제까지, 소비자의 알권리와 권익 보호를 위해 열심히 뛰어왔다.

최근에는 현대 자동차 싼타페 누수 사고를 집중 조명하면서 소비자의 정당한 리콜 요구에 힘을 실었는데….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서라면 어디든지 달려간다!

앞으로의 더 큰 도약을 위해 돌아보는 똑똑한 소비자리포트, 그 4개월간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