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너는내운명]드디어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세가지!…결과는?

KBS2 대국민 중매오디션[너는 내 운명]이 드디어 지난 30일 베일을 벗었다.

KBS2[너는내운명]은 스타의 인연을 국민이 직접 중매 해준다는 ‘신개념 중매 오디션’으로 김구라, 서경석, 박지윤이 MC로, 김완선이 첫번째 스타로 나섰다.

총 12명의 중매인들이 경합을 벌여 단 한명의 운명의 상대를 선택한다는 점에서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너는내운명]은 시작 전 부터 관심을 모았다.

◆ 관전 포인트 하나, ‘매칭에 중매를 더한 새로운 오디션’
매칭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와 출연자 간의 1대1 관계에만 초점을 맞추었다면, <너는 내 운명>은 여기에 ‘중매’라는 코드를 더해 또 하나의 신선한 예능 프로그램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대국민 중매 오디션’ 으로 시청자들이 직접 싱글 연예인에게 어울리는 상대를 중매해준다는 점에서 새로움을 더하고 있다. 서경석과 김구라의 MC커플 호흡도 서로를 보완해 주며 새롭다는 후문.

◆ 관전 포인트 둘, 스타와 일반인의 만남이 현실로?
<너는 내 운명>은 ‘대국민 중매 오디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방송 전부터 홈페이지와 문자 신청을 통해 전국 각지의 다양한 일반인의 신청을 받으며 화제가 됐다.

그 결과, 스타와의 만남을 꿈꾸는 일반인들의 신청이 쇄도했다는 후문.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실제 스타와 일반인의 만남이 현실로 이어질 수 있을지에 대해서  이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 관전 포인트 셋, 김완선 중매의 결과는?
<사랑과 전쟁>PD 출연 방송 전 부터 화제.

7년 동안 연애를 못했다고 밝힌 가수 김완선의 중매 결과가 공개 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연하가 더 좋다.’고 말하는 등 솔직한 발언으로 시종일관 대한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 김완선을 만나기 위한 총 12명의 남성들이 등장, 이들 중에는 KBS2 <사랑과 전쟁>을 담당하고 있는 현직 예능국 PD가 포함되어 있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전부터 다양한 화제를 뿌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너는 내 운명>.
그 결과는 지난 30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 <너는 내 운명>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홍록기 주선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신영 선택
이날 방송에서 ‘사랑과 전쟁’ 이승면 PD는 김완선에 대한 애정을 표시하면서 센스있는 유머와 로맨틱한 코멘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34.jpg

하지만 3라운드까지 김완선의 선택을 받지 못해 얼굴과 이름도 공개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 대신 그가 연출한 ‘사랑과 전쟁’에 단역 출연한 방송 분량이 공개돼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이승면 PD는 제작비 절감을 위해 직접 엑스트라로 출연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홍록기가 주선한 결못남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신영을 선택해 커플 성사의 기대를 모았다.

 

(사진=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