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일밤 [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 통합 후 시청률 16.1%로 동시간대 1위 기록!

[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 통합 후 시청률 16.1%로 동시간대 1위 기록!

 

MBC [일밤]이 1,2부로 나뉘어져 있었던 [아빠! 어디가?]와 [진짜 사나이]를 통합한 뒤 시청률 16.1%(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로 등극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12.5%이며,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는 수도권 16.4%, 전국 13.3%를 기록했다.

이날 [아빠! 어디가?]에서는 ‘형제 특집’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품걸리에서 아침을 맞이한 아빠들은 하나 더 늘어난 ‘입’ 때문에 동분서주하며 음식 재료를 구했고, 닭을 재료로 한 다양한 새로운 요리들이 탄생하며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형제들과 함께 하는 ‘가족 운동회’는 아이들과 아빠들, 그리고 스태프들까지 어우러지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역시 ‘포병 부대’에서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포병 부대’에서 정해진 훈련을 모두 마친 여섯 멤버들은 ‘백마 부대’에서 함께 했던 김철환 일병의 편지를 받고 눈물을 흘렸다. 샘 해밍턴 역시 호주에서 온 어머니의 편지를 보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뿐만 아니라 이날은 걸그룹 ‘걸스데이’가 위문 공연 차 방문하여 멤버들과 부대원들을 열광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