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황금어장-라디오스타]박진영, “1년 전, 첫눈에 반했던 운명의 상대 만났다” 깜짝 고백!

정규 10집 앨범 ‘하프타임(Halftime)’으로 1년만의 컴백을 알린 박진영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음반 발매 전 첫 방송을 카라와 함께 이색 조합으로 출연하게 된 박진영은 “다른 회사 걸그룹이랑 방송을 하는 건 처음이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제는 미쓰에이랑 같이 나오면 박진영이 지장을 준다”라고 덧붙이며 초반부터 박진영을 향한 독설을 몰아치기 시작했다.

 



1-1.jpg

 


한편 “작년에 운명적으로 첫눈에 반한 여자를 만났었다고?”라고 묻는 MC들에게 박진영은 “서로 첫눈에 반한 적이 없었는데 작년에 처음으로 만났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진영은 “나는 이상형이 정해져 있어서 저 사람이 나를 좋아하고 말고에 따라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평범한 듯하지만 까다로운(?) 이상형을 공개했다.

이어 박진영은 “그 여자에게 ‘너뿐이야’라는 노래를 만들어서 선물했다”라고 덧붙여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를 내비치기도 하였다.

 



1-2.jpg

 


박진영은 이날 새로운 음반 작업 에피소드, 카라 구하라와의 클럽댄스뿐만 아니라 음원 공개 전 타이틀곡인 ‘놀만큼 놀아봤어’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박진영 vs 카라 특집’은 4일(수) 밤 11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