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연예계 대표 동명이인 스타들 출연!

연예계 동명이인 김정민-김정민-이지훈-이지훈 출연!

연예계를 대표하는 동명이인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5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동명이인 연예인’ 특집으로 가수 김정민, 배우 김정민, 가수 이지훈, 배우 이지훈이 출연한다.

이들은 성까지 같은 이름 때문에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가수 이지훈은 “신인배우 이지훈이 데뷔한 뒤부터 안 좋은 연관검색어가 사라졌다”고 말했고, 배우 이지훈은 가수 이지훈의 뮤지컬 섭외 전화가 자신에게 잘못 오는 바람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던 사연을 전했다.


‘학교2013’ 출신 배우 이지훈, 김혜수 덕분에 키 큰 사연은?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출연중인 신인배우 이지훈이 김혜수 덕분에 성장했다고 고백했다. 5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동명이인 연예인’ 특집으로 가수 김정민, 배우 김정민, 가수 이지훈, 배우 이지훈이 출연한다.

배우 이지훈은 고등학교 때 갑자기 키가 자랐다는 이야기를 하던 중 “성장통이 있을 때 꿈에 김혜수 선배님이 나왔다”고 고백했다. 이어 당시에 꿨던 꿈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가수 이지훈 역시 “꿈에 자주 등장하는 톱 여가수가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동명이인 스타들의 특별한 에피소드는 5일(수) 밤 11시 20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