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도경완, 장윤정에게 계획적 접근?’ 소문에 장윤정 입장 밝혀

‘도경완, 장윤정에게 계획적 접근?’ 소문에 장윤정 입장 밝혀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이 자신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했다는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정했다. 장윤정은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도경완을 둘러싼 세간의 의혹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5083_201305271805501_P.jpg

오는 28일 결혼을 앞둔 장윤정은 도경완과 우연히 처음 만나게 된 사연부터 혼인신고까지의 모든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놔 좌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화신' MC들이 “도경완이 장윤정에게 접근하기 위해 고도의 작전을 폈다는 측근의 제보가 있다. 알고 있었냐?”며 장윤정을 추궁하자, 장윤정은 매우 당황해했다는 후문.
 
15083_201305271805502_P.jpg

‘도경완의 계획 접근설’에 대한 장윤정의 솔직한 반응과 그 진실은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도경완 돌발행동 때문에 생방송 보기 겁났다.” 이유 밝혀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 아나운서의 돌발행동 때문에 그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기가 겁났다고 고백했다.

장윤정은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도경완 아나운서와 남몰래 애정 표현을 주고받았다고 털어놨다.

장윤정은 MC 김희선의 “도경완 아나운서가 현재 하고 있는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본인을 향해 사인을 보낸 적이 있나?”라는 질문에 도경완이 생방송 중 둘만의 비밀이 담긴 사인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또한 틈만 나면 생방송 중 엄청난 행동을 하겠다고 큰소리 쳐 장윤정을 불안에 떨게 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15083_201305271805513_P.jpg

28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장윤정 - 도경완의 생방송 애정행각은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경완, 장윤정과의 결혼 후 프리선언 준비 중?’ 장윤정 솔직한 입장 고백

장윤정이 결혼 후 도경완 아나운서가 프리 선언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풍문에 입장을 밝혔다. 장윤정은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그동안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사이에서 떠돌던 갖은 풍문들을 속 시원하게 밝혔다.
화신의 MC 김구라는 “도경완 씨가 장윤정씨와의 결혼을 계기로 지금 프리랜서를 선언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풍문이 있다.”며 장윤정에게 도경완의 프리 선언에 대한 생각을 물었다. 이에 장윤정은 소문에 대해 정확하고 명쾌한 입장을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고.
 
15083_201305271805514_P.jpg

장윤정이 직접 밝히는 ‘도경완 아나운서의 프리 선언 계획설’의 진상은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윤, 장윤정에게 “아나운서의 아내로 살려면 이렇게!” 야무진 조언

MC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박지윤이 장윤정에게 ‘아나운서의 아내로 살아가는 법’에 대한 날카로운 조언을 했다. 박지윤은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장윤정과 함께 출연해, 아나운서 남편과 살면서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장윤정과 공유했다.

박지윤은 아나운서의 고정 스케줄, 수입 체계 등 같은 아나운서 남편을 둔 선배로서 후배 장윤정에게 알짜 정보들을 귀띔했다. 이 모습을 지켜 본 [화신]의 MC들은 “[내조의 여왕]에서 부장 와이프와 과장 와이프가 이야기 하는 것 같다.”, “미래에 국장 사모님 자리를 두고 두 사람이 격돌 하는 것 아니냐.”며 흥미로운 반응을 내보였다는 후문.
 
15083_201305271805515_P.jpg

‘아나운서의 여자’, 박지윤과 장윤정의 만남은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도경완 스페셜 청첩장 최초 공개!

오는 28일 결혼식을 앞둔 새신부 장윤정이 특별한 청첩장을 직접 공개했다. 장윤정은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장윤정 부부만의 청첩장을 최초로 공개했다.

장윤정은 [화신]녹화 도중 MC와 출연자들에게 “오늘 처음 뿌리는 거다.“라며 결혼식 청첩장을 돌렸다. 청첩장을 살펴 본 출연자들은 그 특별한 형식과 내용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신부 장윤정이 생각한 글귀를 남편 도경완이 직접 손 글씨로 써서 옮긴 것.

[화신]의 MC 김희선이 감동적이고 아이디어 넘치는 청첩장 글귀를 읽어주자 듣는 이들은 모두 환호를 보내며 진심어린 축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애정 넘치는 스페셜 청첩장은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전격 공개된다.

윤도현 “나는 모텔 마니아. 전국 모텔 순회!” 폭탄 발언


‘로큰롤 베이비’ 윤도현이 ‘모텔 마니아’라고 폭탄 고백했다.

윤도현은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자신의 넘치는 모텔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15083_201305271805516_P.jpg

[화신]의 MC 신동엽은 윤도현의 풍문을 짚어보던 도중 “윤도현은 모텔을 그렇게 좋아한다.”며 돌발 제보를 해 윤도현을 당황시켰다. 이에 윤도현은 “수많은 모텔을 가봤지만 우리나라 모텔이 정말 최고 수준이다.”라며 모텔 마니아다운 발언을 해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윤도현은 각 지역별로 최고의 모텔을 추천하는 한편, 모텔에서 벌어졌던 갖가지 에피소드들을 털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국의 모텔을 섭렵한 윤도현의 ‘모텔 예찬’은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능계의 야망녀’ 박지윤, 사업 야망도 대단! 실패한 사업들 줄줄이 들통


‘예능계의 야망녀’ 박지윤이 과거 사업에까지 야망을 뻗친 사실이 공개돼 곤욕을 치렀다.

박지윤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예능계의 수애’라고 불리기 충분한 야망 섞인 발언들을 똑 부러지게 전하며 대 활약을 펼쳤다.

특히 박지윤은 지금껏 어디에서도 밝혀지지 않은 과거 사업 아이템이 [화신]에서 발각되자 당황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는데. [화신] MC들의 공격에 박지윤은 “진짜 이건 아무도 모른다. 소리 소문 없이 하다가 몇 달 만에 확 접었기 때문에 아무도 모른다.”며 놀라면서도 당시 사업을 시작하게 된 순간부터 망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예능에 이어 사업에까지 야망을 펼친 박지윤의 사업 흑역사는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먹방 여신 박지윤, 식신로드 피디에게 날 써달라 직접 출연간청?!

방송인 박지윤이 ‘먹방의 여신’이 된 비결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박지윤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자신이 ‘맛 집 프로그램’의 안방마님으로 자리 잡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박지윤은 “먹는 것만큼은 누구보다 자신 있다.”며 어려서부터 타고났던 자신의 먹성이 어느 정도인지 낱낱이 실토해 출연자들을 경악시켰다. 또한 보통의 여성들이 쉽게 먹기 힘든 특별한 음식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한편, 음식을 맛있게 먹는 자신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박지윤은 “현재 본인이 출연 중인 맛 집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임신한 현영 대신 자신을 출연시켜달라고 직접 전화를 했다.”는 풍문에도 솔직한 대답을 해 “역시 예능계의 야망녀”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남자들도 혀를 내두른 박지윤의 먹성, 그 실체는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도현, 출산후 부부 스킨십은 남자가 주도해야 한다?!

윤도현이 아내와의 독특한 스킨십을 공개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윤도현은 11일 방송되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해 평소 ‘스킨십 마니아’라고 소문난 자신의 특별한 스킨십들을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윤도현은 “부부가 아이 낳고 오래 살면 살수록 어느 순간 스킨십이 어색해진다. 심지어 연애 때보다 스킨십 시도하는 게 더 떨린다.”고 솔직하게 밝혀 유부남들의 공감을 샀다. 이어서 윤도현은 아내와 뽀뽀할 때 특별한 절차가 있다며 아내와의 독특한 스킨십 방법을 공개했다. 윤도현의 애정 넘치는 스페셜 스킨십을 공개에 현장에 있던 출연자들은 모두 입을 모아 “금슬이 대단하다.”며 감탄했다는 후문.

윤도현이 공개하는 부부사이 최고의 스킨십 기술은 6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