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박보검, 싸이 ‘젠틀맨’ 박현빈‘샤방샤방’ 완벽 빙의

4-5.jpg

SBS 주말 드라마 <원더풀마마>의 박보검이 2회 연속 노래실력을 발휘해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6월 22일 21회 방송에서 ‘여행을 떠나요’를 부르며 뛰어난 노래실력과 댄스를 선보였던 그는 6월 23일 방송된 22회에서 또 한 번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노래방 도우미로 일하고 있는 박보검은 22회 방송 초반 임팩트 있는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였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젠틀맨’을 부르며 등장해 전세계에서 화제가 된 ‘시건방춤’ 까지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

10등신 우월외모에 노래와 춤까지 겸비해 그 자체가 바로 ‘물건’이었던 것.
뿐만 아니라 트로트 실력도 유감없이 발휘했다.

집 마당을 청소하던 그는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따라 부르며 노래방 도우미때 부를 노래를 미리 연습했다.

자아도취 상태로 트로트를 부르는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을 터트리게 햤다.

한쪽으로 정갈하게 빗어 넘긴 머리와 빗자루를 마이크삼아 노래하는 모습, 자체발광 꿀피부 역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것.

이에 네티즌들은 “선글라스 쓴 것 까지, 싸이 완벽 빙의네요~!” “언제 저렇게 춤을 연습했지?” “여기 아줌마 팬 예약이요~!” “가요 프로그램 출연해도 손색 없겠어요~” “앨범 한 장 내보는건 어떨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원더풀마마>는 시장 거리 좌판 상에서 백억 대 빌딩 졸부가 된 엄마가 위기를 맞으면서 삼남매가 철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가족 드라마라는 평을 받고 있다.
 
박보검은 극중 배종옥의 막내아들로 출연중이다. <원더풀 마마>는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 45분, SBS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