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티스토리에 포스팅[나 혼자 산다] 노홍철, th발음 교정수업 전격 공개!

노홍철이 th발음 교정에 나섰다.

오는 14일(금)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남들이 각자 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15083_201305271805501_P.jpg


노홍철은 평소 ‘ㅅ’발음을 영어 th처럼 발음해 놀림을 받아왔다. 특히 ‘ㅅ’이 연달아 있는 단어일 경우 영락없이 발음이 새는 고충을 토로했다고. 노홍철은 발음 교정수업에서 th발음을 간절하게 고치고 싶은 이유도 밝혔다고 한다.

또한 노홍철은 발음이 안 좋기로 소문난 우승민과 함께 발음교정에 나서 막상막하 발음 대결로 수업시간 내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성재, 악역후유증으로 정신상담까지 받은 사연은?

이성재가 ‘조관웅’ 후유증으로 정신상담을 받았다.

14일(금)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남들이 각자 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요즘 이성재는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잔혹한 악역 조관웅 역할로 다시 한 번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이성재는 하루의 대부분을 악독하고 잔인한 조관웅 역할에 빠져 살다보니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커 정신과 담당의를 찾아 고충을 토로했다. 정신과 의사와 상담 도중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고. 과연 이성재가 털어놓은 연기자로서의 고민은 무엇이었을까?


김광규, 조혜련의 집에서 강의 노하우 전수받아!

김광규가 서울대 강의에 나서 화제다.

지인에게 서울대 강의를 의뢰받고 깊은 고민에 빠진 김광규. 학식이 짧아 김태원 회원과 함께 양가클럽에 소속되어있던 김광규는 ‘서울대울렁증’을 극복하기 위해 평소 친분이 있던 조혜련을 찾았다.

조혜련은 수많은 강의 경력과 노하우를 앞세워 김광규에게 철두철미한 스파르타 교육을 펼쳤다고 한다. 조혜련의 수업으로 힘을 낸 김광규는 비장의 무기로 중무장을 하고 서울대 강단에 섰다는 후문이다. 김광규는 조혜련에게 배운 기술들로 무사히 서울대 강의를 마칠 수 있을까?

혼자남들이 각자 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질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4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