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군포 여성발전 및 양성평등 촉진 유공자 발굴

제18회 여성주간 기념행사서 표창

 

군포시가 여성의 권익신장과 능력개발 양성평등 촉진 등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기 위해 표창 대상자를 추천받는다.
 
사회 각 분야에서 남녀차별 개선에 기여하고 여성의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을 펼치며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등을 위해 3년 이상 노력한 개인-단체가 표창 대상으로 적합한 대상자가 있을 경우 6월 10일까지 시 여성가족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더 상세한 추천 기준 및 방법에 대한 정보는 시 홈페이지(www.gunpo21.net→새소식)를 참조하거나 여성가족과에 전화(390-026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이세창 여성가족과장은 “남녀가 동등하게 대우받고 서로의 능력을 존중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이바지한 분들의 공을 기리기 위해 유공자를 선발하는 것”이라며 “양성평등 확립으로 ‘가족이 행복한 군포’를 만들기 위해 관련 정책 개발-시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은 오는 7월 1일 개최될 제18회 여성주간(매년 7월 1일∼7월 7일) 기념행사에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시는 제18회 여성주간을 맞아 7월 1일부터 5일까지 군포시청 대회의실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 군포시여성회관 대회의실 등에서 여성 영화제와 난타공연과 같은 다양한 기념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