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중기센터 대기업과 상생협력할 中企 모집

경기도와 중기센터 경경련이 국내 대기업과 도내 중소기업간 상생협력에 함께할 중소기업을 찾는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이하 경경련)은 오는 618() 중기센터 1층 광교홀에서 개최하는 ‘2013년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구매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63()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중기센터와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가 주관하며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과 대기업간 만남의 장을 통해 판로개척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상담회에는 중소기업 100개사와 삼성 및 LG계열사 현대자동차 SK케미칼 등 대기업 MD 3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대기업 구매바이어와 중소기업간 11 상담으로 진행된다.
 
특히 11 비즈니스 상담 이외에도 대기업 구매정책 설명회 벤처캐피탈 투자유치 설명회 전경련 중소기업경영자문 컨설팅도 함께 진행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참가 희망 기업은 내달 3()까지 중기센터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메일(sanghuni@gsbc.or.kr)이나 팩스(031-259-6272)로 신청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기센터 사업화지원팀(031-259-6155)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