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불의 여신 정이] 문근영-이상윤, 달콤한 커플사진 공개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의 불꽃커플 문근영-이상윤의 신분을 초월한 애틋한 감정을 담은 커플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5083_201305271805501_P.jpg
 
[불의 여신 정이]에서 문근영은 조선 최초 여성 사기장 ‘유정’ 역으로, 이상윤은 풍운의 왕세자 ‘광해’ 역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사진 속 문근영과 이상윤은 우아한 극중 의상을 입고 앞으로 두 사람이 그려갈 유정과 광해로 변신, 눈빛과 표정만으로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나란히 서서 서로를 향해 살짝 미소 짓는 사진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미소를 머금게 할 만큼 달콤하다.
 
[바람의 화원] 이후 5년 만에 다시 사극에 출연하면서 처음 MBC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된 문근영은 “정이는 조선 최고의 여성 사기장을 꿈꾸는 아이다. 도자기에 대해서 타고난 재능을 갖고 있다. [불의 여신 정이]는 정이가 그 재능과 노력을 통해서 점차 성장하고, 더 멋진 도공으로서의 삶을 살게 되는 성장드라마다. 극중 인물들의 풋풋한 로맨스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또한 이상윤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하게 되는 광해의 인간적인 모습을 잘 표현해내고 싶다”고 이번 역할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15083_201305271805502_P.jpg
 
국내 최초 ‘도자기’를 다루면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불의 여신 정이]는 오는 7월 1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16세기말 동아시아 최고 수준의 과학과 예술의 결합체인 조선시대 도자기 제작소 ‘분원’을 배경으로 사기장 ‘유정’의 치열했던 예술혼과 사랑을 그린다. 문근영, 이상윤, 김범, 박건형, 서현진, 전광렬, 정보석, 한고은, 이광수, 변희봉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