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신

미앤미의원 7월 모바일 문의 지난달 대비 13배 증가

미앤미의원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활발한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스마트폰 활용이 익숙한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홈페이지에 방문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한 것.

미앤미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미앤미 14개 전지점의 위치를 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게시판을 통해 상담 문의를 편리하게 접수할 수 있다. 또 각 지점별 전화걸기를 클릭하면 전화상담으로 연결되어 빠르고 간편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미앤미의원 상담문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지난 6월에 비해 7월에 들어서며 모바일을 통한 문의(답변 수 포함, 전지점 문의 수 합)수가 1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 미앤미 전지점 일반문의(답변 수 포함)수는 약 360건이었고 그 중 모바일 문의는 14건에 그쳤으나 7월에는 전체 문의 수 320건 중 180건이 모바일을 통한 문의수였다. 약 13배 증가한 수치다.

미앤미의원 마케팅팀 이영섭 팀장은 “스마트폰 활용이 활발해지면서 컴퓨터보다 스마트폰으로 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고객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모바일 최적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