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화신] 김희선, 생방송에서 가장 큰 사고 칠 것 같은 MC 1위! 무슨 사고 칠까?

김희선이 리얼 생방송 토크쇼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희선과 신동엽, 김구라, 봉태규가 MC를 맡고 있는 SBS '화신 - 마음을 지배하는 자'는 8월 27일(화요일)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100% 리얼 생방송 예능 토크쇼를 준비 중이라고 전해 논란과 기대를 동시에 모았다. 여름 특집 'THE 화신 LIVE'가 그것.

'화신'의 생방송 소식에 시청자들은 포털 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 '화신' 생방송에서 가장 큰 사고를 칠 것 같은 MC는?”이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특집 생방송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설문조사 결과 김희선이 50% 이상의 득표로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시한폭탄 MC’로 등극했다. 또 김희선에 이어 김구라, 신동엽, 봉태규 또한 생방송 사고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는 의견이 다양하게 제시되고 있다고.

김희선의 여과 없는 돌 직구 멘트, 김구라의 강한 독설, 신동엽의 19금 토크, 봉태규의 초보 예능감이 합쳐져 과연 어떤 돌발 상황이 발생할지, 시청자들의 눈과 귀는 점점 SBS 'THE 화신 LIVE'로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위험한 생방송 토크로 여름밤을 달굴 'THE 화신 LIVE'는 8월 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