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퀴즈쇼 사총사]코미디언 이용식 “딸의 괌 여행 미행한 사연은?”

코미디언 이용식은 그의 외동딸 이수민 양과 방송인 왕종근 부자와 함께 KBS 2TV <퀴즈쇼 사총사>에는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유별난 딸 사랑으로 알려진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 양은 <퀴즈쇼 사총사>에 나와 “우리 아빠는 보통 딸들에게 바라는 점이 보통의 아빠들과 다른 것 같다”며 속사정을 얘기했다. “보통은 건강하게 자라서, 공부 열심히 하고, 좋은 사람 만나 시집 잘 가기를 바라실 거다” 그런데, 우리 아빠는 “다른 건 바라는 것 없고, ‘죽지 말고 무조건 살아만 다오.’라고 말씀 하신다”해 웃음을 샀다.
 
9-7.jpg

또 최근에는 “처음으로, 내게 부모님 없이, 친구와의 여행을 허락해 주셨었다.”고 언급했으나, “웬일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나 몰래 부모님이 뒤따라 오셨더라”고 해 현장에 있던 이용식은 원성을 샀다. “해외 괌 여행이었는데, 비행기까지 타고 따라온 것이다”며, “결국은 친구가 우리 가족여행이 낀 꼴이 되어 미안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수민 양은 “아빠가 연예인이라 안 좋은 점은 없었나요?”라고 묻는 MC들의 질문에, “아빠가 좀 도도한 면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외식하러 갈 때, 주변사람들이 알아보면, 그냥 인사정도만 해주시면 되는데, 어느 순간 보면 아빠가 그 테이블에 앉아서 같이 밥 먹고 계신다”고 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이용식 부녀, 왕종근 부자 두 가족들의 유쾌한 토크와 이들의 신나는 무대까지 볼 수 있는 이번 사총사 팀은 다가오는 일요일(9월 1일) 오전 8시 10분 KBS2 <퀴즈쇼 사총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