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KBS WORLD[글로벌 리퀘스트 쇼 A Song For You]배우 노민우의 외계인 설! 그 실체는?

최근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어쿠스틱의 조화가 돋보이는 ‘ROCKSTAR’ 를 발매하고 뮤지션으로 돌아온 노민우가 ‘글로벌 리퀘스트 쇼 A Song For You (어송포유)’에서 혈액형 4개를 갖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다.

이날 ‘글로벌 리퀘스트 쇼 A Song For You (어송포유)’에서는 전 세계 환자 (노민우 팬을 지칭하는 명칭)들이 노민우 앞으로 보내온 질문과 사연을 공개했는데….
 
1-15.jpg

그 가운데 가장 많은 질문이 바로 ‘노민우 혈액형의 진실’을 알려달라는 요청이었다.

놀랍게도 팬들 가운데, 그 어느 누구도 노민우의 진짜 혈액형을 알고 있는 이가 없다는 것!

이에 노민우는 “모든 것을 알려주기는 싫어, 혈액형은 비밀이다” 라며 엉뚱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혈액형을 공개하지 않게 된 의외의 이유를 털어놓았는데….

우는 연기를 할 때 “A형이라서 저렇게 잘 운다”는 혈액형 편견 때문에 배우로서 다양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다가가지 못할까봐 고민하던 찰나, 매년 프로필을 바꾸게 되었고 그로 인해, 모든 혈액형을 갖게 되었다는 것이다.

특히 “올해는 B형 남자”라고 밝혀 DJ 조권이 무척 당황해 했다는 후문이다.

모든 혈액형을 갖고 있는 남자, 노민우의 엉뚱한 매력발산 현장은 오는 9월 6일(금) 저녁 6시 10분, KBS 2TV와 KBS WORLD를 통해 ‘글로벌 리퀘스트 쇼 A Song For 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