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영화 ‘맨 오브 스틸’ 그래픽 노블로 먼저 즐긴다

시공사는 영화 ‘맨 오브 스틸’ 개봉을 기념하여 ‘맨 오브 스틸’ 그래픽 노블(소설) 세트를 출간하였다. 이번 세트 상품은 ‘맨 오브 스틸 프리미어 세트’와 ‘맨 오브 스틸 평행세계 세트’ 총 2종이다.

프리미어 세트는 DC 코믹스 측에서 영화 ‘맨 오브 스틸’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것으로 발표한 원작 코믹스 중에서 국내 출간된 ‘슈퍼맨 포 투모로우(1~2권)’, ‘올 스타 슈퍼맨(1~2권)’으로 구성되었다.

‘슈퍼맨 포 투모로우’는 연인 로이스가 위험에 처한 순간에 그녀 곁에 있을 수 없었던 슈퍼맨이 느낀 회의와 공포의 감정이 그려졌으며, ‘올스타 슈퍼맨’에서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슈퍼맨의 인간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한편, 평행 세계 세트는 기존 세계관이 아닌 독특한 설정의 슈퍼맨 이야기를 모아 구성한 세트로, ‘루터’, ‘슈퍼맨: 시크릿 아이덴티티’, ‘슈퍼맨: 레드 선’이 포함된다.

‘슈퍼맨: 레드 선’은 미국의 히어로인 슈퍼맨을 소비에트의 영웅으로 재탄생 시킨 코믹스로,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반면 ‘루터’는 슈퍼맨의 숙적 렉스 루터의 관점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로, 렉스 루터가 슈퍼맨에 맞설 수밖에 없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맨 오브 스틸’ 그래픽노블 세트는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는 북마크와 부채, 클리어 파일을 선착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