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예스24 6월 2주 영화 예매순위…김수현 주연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봉 첫 주 1위

지난 주말 <스타트렉 다크니스>가 50만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주말에 이어 평일에도 관객을 꾸준히 모으며 77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김수현 주연의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예스24 영화예매 순위에서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예매율 72.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최근 개봉한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훌쩍 뛰어넘는 예매율을 기록하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손꼽히는 김수현의 티켓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스타트렉 다크니스>는 예매율 4.3%로 2위에 올랐다. 올 여름 첫 공포영화 <무서운 이야기2>는 예매율 3.5%로 3위를 차지했다.

<크루즈 패밀리>는 예매율 2.9%로 4위에 올랐고, <분노의 질주:더 맥시멈>는 예매율 2.6%로 5위를 기록했다. <애프터 어스>는 예매율 2.2%로 6위에 자리잡았다.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 ‘슈퍼맨’을 리부트한 <맨 오브 스틸>이 개봉한다. <300>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연출을 맡고 <다크나이트>의 크리스토퍼 놀란이 제작과 각본을 맡으면서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이다. 이 밖에 디아틀로프 원정대 의문사 사건을 재조명한 <디아틀로프>와 롤랜드 애머리히 감독의 재난 블록버스터 <2012>가 3D로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