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신동의 심심타파] EXO 시우민 샌드위치 요정으로 변신!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의 6월 6일(목) 밤 생방송에 출연한 EXO의 시우민이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을 담은 영상이 화제다.
 
15083_201305271805501_P.jpg


시우민은 벌칙이 무섭기로 유명한 라디오 [심심타파]에서 “노래 한곡이 끝나는 동안, 라디오국 사무실에서 샌드위치 재료를 찾아오라”는 미션을 받고, 생방송 스튜디오에서 멤버들과 청취자들이 보는 앞에서 직접 요리를 하게 된 것이다. 샌드위치 만들기가 끝나고 멤버들 모두 샌드위치 요정 시우민의 샌드위치를 시식할 수 있었으나, 시식의 마지막 순서였던 수호는 결국 빵 없이 양상추만 남은 샌드위치를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이날 펼쳐진 EXO의 ‘형 라인’과 ‘아우 라인’의 대결에서 패한 ‘형 라인’은 모두 단체 섹시댄스를 새벽 한시가 훌쩍 넘은 시간에 보여주며 예능감을 뽐냈으며, 중국 멤버 3명은 20초 안에 빨대로 과자를 옮기는 미션에서 성공해 청취자 30명에게 치킨을 선물하기도 했다. 늑대와 미녀로 활동하는 EXO는 평소에 강한 이미지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었기에 이날의 섹시댄스와 요리영상은 방송이 끝나고 SNS에서 계속 화제가 되고있다.

[심심타파]의 제작진은 “방송은 끝났는데 SNS를 통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어 모두가 즐거워하고 있다. ‘소녀시대 태연의 옷 10벌 껴입기 심심타파 벌칙’ 영상의 조회수를 넘어설지 궁금하다”며 이날 방송에 대한 후일담을 전했다.

EXO의 벌칙영상은 MBC 케이팝채널과 [심심타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