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김준호 여배우 한효주와 극적인 만남 성사


‘진짜 친구 찾기’ 체험을 통해 과거 자신의 인생을 되짚어보며 그 동안 자신의 곁에 있어주었던 소중한 친구들의 존재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된 <인간의 조건> 멤버들에게 마지막 과제로 '친하게 지내고 싶은 사람 찾아가기'가 주어졌다. 

이 전부터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로 한효주를 꼽았던 김준호는 미션 과제를 받아마자 가장 먼저 한효주의 SNS에 글을 남겼다. 그리고 매니저와 지인들을 통해 겨우 한효주의 연락처를 구하며 꼭 한 번 만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달했고 마침내 한 시상식 장에서 한효주와의 만남이 성사되었다.

김준호는 한효주를 만나자마자 긴장을 감추지 못하며 평소 좋아했다는 마음의 표현과 함께 향초를 선물했다. 그런데 한효주도 김준호를 위해 똑같이 향초 선물을 준비하며 심지어 그 안에 직접 문구를 남긴 깜짝 엽서까지 들어있어 더욱 김준호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이 날 양상국은 평소 멘토로 삼았던 김제동을 찾아가 그의 주옥같은 명언과 어록들을 존경하는 마음을 전달했고 박성호와 정태호는 그 동안 <인간의 조건> 스승님으로 삼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해왔던 '에코 연예인' 최강희를 만나기 위해 최강희의 팬사인회에 깜짝 등장했는데 이는 6월 8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KBS2에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