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신

이화의료원, 암 극복 위한 건강강좌 및 개그 쇼 개최

MBN 개그공화국 출연 인기 개그맨들의 다채로운 개그 공연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서현숙)이 오는 7월 4일 오후 3시부터 이대목동병원 김옥길홀에서 유방암, 간질환 건강강좌 및 개그 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각종 암으로 투병 중인 환자와 그 가족들의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덜어 주고 일반인들에게 암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과 예방,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암 환자 및 가족, 일반 시민을 초청해 유방암 및 간암을 비롯한 다양한 간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주제로 한 건강강좌와 MBN 개그공화국 출연팀의 개그 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우선 1부 유방암 및 간질환 건강강좌에서는 이대여성암병원 임우성 유방암·갑상선암센터 교수의 ‘올바른 유방암 자가 검진과 예방 및 치료’, 이대목동병원 김태헌 간센터 교수의 ‘만성 간질환 알아보기’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인기 개그맨 윤택, 한현민, 이광채, 이재형 씨 등 10여 명의 MBN 개그공화국 출연 개그맨들의 다채로운 개그 공연이 이어진다.

또 참석자 모두에게 여성건강백서 ‘여자, 40세부터 건강하게’가 무료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유방 초음파 촬영권, 복부 초음파 촬영권, 기능성 마스크 팩, CGV 영화 관람권, 대한민국 암 정복 보고서(매경헬스 출간)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대목동병원 홍보과(02-2650-550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