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KBS 비타민]박휘순 주름 227개-모공 3395개로 피부검사결과 충격적

개그맨 박휘순이 피부 건강도 검사 결과 얼굴 주름이 227개, 모공이 3395개로 밝혀져 화제이다.

3일 방송되는 KBS2 <비타민>에서는 여름철 주의해야 할 질환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28.jpg

이날은 특별히 출연자들의 여름철 피부 건강도를 검사해봤는데 출연한 박휘순의 얼굴에서 주름 숫자가 무려 227개, 모공 숫자는 3395개로 측정된 것.

박휘순은 얼굴의 전반적인 홍반, 주름, 색소, 모공 상태를 알아볼 수 있는 검사에서 실제 나이보다 아주 많은 227개의 주름을 가지고 있다고 진단받았는데, 이는 함께 출연한 씨스타 보라의 주름보다 8배 많은 수치다.

결과를 들은 박휘순은 “비타민에 나와서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았지만 결과가 한 번도 좋았던 적이 없었다”며 하소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날 전문의로 출연한 출연한 한양대학교 서울병원 피부과 노영석 교수는 “피부를 상하게 하는 음주, 흡연, 불규칙한 수면시간 등 생활습관을 고치고, 비타민A가 함유된 크림을 사용하면서 주름개선 관리에 힘써야 한다.”며 박휘순의 피부 건강에 대한 의견을 더했다.

본 방송은 3일(수) 오후 8시 50분 KBS2 <비타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