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 해외 인기 폭발!

해외방송에 이어 OST 판매까지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의 인기가 뜨겁다.

대만 소니뮤직에서 발매된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이 돼 추가분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소니 뮤직 타이완’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CD를 구매하려면 한 달 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사과문이 올라왔다.

 

 
1-1.jpg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OST CD에는 택연-오영결이 함께 부른 ‘I Love You’와 홍기-후지이 미나가 함께 부른 ‘우리 둘이’ 등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택연-오영결 커플의 ‘I love you’는 친숙한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로 사랑을 받으며 대만의 각종 음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7월 7일(일)부터 Mnet Japan에서 방송을 시작한 일본에서도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팬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1회 방송 직후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20,000여건을 돌파했다. 타 프로그램이 평균 1,000여건 정도의 방문자수를 보이는 가운데,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방문자수는 일본 네티즌들의 높은 기대감과 큰 인기를 증명했다.

MBC에서 제작한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은 지난 4월부터 3개월 간 국내를 포함한 20개국 채널에 동시 방영되었으며, 현재는 일본 Mnet Japan을 통해 매주 일요일에 방송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