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세바퀴] 딸바보 특집…배우 장광, 개그우먼 딸 장윤희 사윗감으로 이병헌 점찍었었다!

배우 장광이 딸 개그우먼 장윤희의 사윗감으로 이병헌을 점찍었다고 밝혔다.

‘딸바보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배우 장광과 딸 개그우먼 장윤희가 함께 출연했다. 장광은 딸과 함께 출연하기 위해 MBC 월화특별기획 [불의 여신 정이]의 스케줄까지 조정하고 나와 ‘딸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1-3.jpg

‘딸바보 아빠’ 장광은 사윗감 선정도 남달랐다. 함께 영화 ‘광해’에 출연할 당시 이병헌을 사윗감으로 눈여겨봤다고 말한 장광은 ‘14살 나이 차이’ 때문에 망설이고 있는데 이민정과의 열애설 기사를 보게 되었다며 아쉬워했다. “이병헌은 그 사실을 알고 있었냐?”는 MC의 질문에 장광은 “모르죠”라고 대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4.jpg

이어, 장광은 지금 마음에 두고 있는 사윗감으로는 “SBS [내 연애의 모든 것]에 함께 출연했던 신하균”이라고 밝히며 “그 친구에게도 아직 말은 안했지만 사윗감으로 욕심난다”라고 말해 딸 장윤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딸바보 아빠’ 특집으로 꾸며진 [세바퀴]에는 장광 부녀 이외에도, 오나미 부녀, 여홍철 부녀, 편승엽 부녀, 윤철형 부녀가 출연했다.

부녀들의 끈끈한 정을 느낄 수 있는 MBC [세바퀴]는 10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