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리얼 체험 세상을 품다]드디어 정규 첫방송 시작~

예능이 아닌 진정한 리얼을 표방하며 지난 7월, 마다가스카르 죽음의 도로를 달리는 정글택시를 다룬 <정찬의 정글택시> 2부작을 파일럿으로 방송한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방송 후 극한의 상황 속에서 연출 없는 날 것의 리얼을 보여줬다는 평가와 기존 프로그램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가 정규 첫 방송을 시작한다.

첫 스타트는 미스에이의 중국출신 가수인 페이가 끊는다. 중국 운남성 나시족 석두성 마을의 학교 선생님이 된 페이! 마다가스카르의 정글택시와는 또 다른 리얼과 휴먼을 보여줄 예정이다.

◆페이, 그녀의 진정한 모습을 보다!
현재 나의 삶과는 전혀 다른 세상에서 또 다른 모습의 나를 발견할 수 있다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삶을 살아보는 KBS1TV [리얼 체험 세상을 품다]의 정규 첫 방송으로 아이돌 그룹 ‘Miss A’의 멤버, 페이가 중국의 오지 석두성 마을에서 초등학교 교생 선생님에 도전한다!

아이돌이 아닌 중국인 ‘왕페이페이’로서, 고국인 중국, 그것도 본인도 가보지 못한 오지마을에서 지낸 일주일은 우리가 지금까지 보지 못한 페이의 진정한 면을 엿보게 한다.
 
9-5.jpg

◆이것은 한편의 영화다!
석두성마을은 ‘동양의 베니스’라는 중국 운남성 리장에서도 동북쪽으로 120km나 더 들어가야 하는 오지로, 히말라야 산맥의 일부인 옥룡설산을 지나 진사강의 깊은 골짜기로 들어가야만 도착할 수 있는 암석마을이다.

해발 1,720m인 이곳 마을의 유일한 학교, 석두성 초등학교의 선생님이 될 페이! 과연 그녀는 좋은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

우리나라 60,70년대 연상케하는 학교풍경들, 몽땅연필, 유일한 운동기구인 줄넘기, 그리고 큰소리로 책을 읽는 가난하지만 맑은 눈을 가진 아이들, 무릎이 아픈 페이 선생님을 위해 너도나도 따온 야생화꽃다발, 눈물의 마지막 수업….

마치 옛날에 본 듯한 아름다운 한편의 영화처럼 펼쳐지는 이야기가 리얼이라 더 아름답게 느껴진다.

여유롭고 풍족하지는 않지만 웃음을 잃지 않는 석두성 초등학교 아이들과 함께하는 페이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는 8월 21일 밤 10시 50분 KBS 1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iss A 페이(가수)는 그룹 Miss A의 멤버로 음반 활동 외에도 ‘마스터 셰프 코리아’ ‘댄싱 위드 더 스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춤과 노래는 물론 요리 등 다방면에 능통한 팔방미인 아이돌임을 인정받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