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엄마가 있는 풍경 [마마도]

김영옥, 김용림, 김수미, 이효춘! 평균 연기경력 약 50년을 자랑하는 베테랑 여배우들!
 
이름만으로도 쟁쟁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4인이 KBS 새 예능 버라이어티 <마마도>로 뭉쳤다. 이로서 <아빠 어디가>, <진짜 사나이> 가 주름잡고 있던 다소 남성 중심적인 예능계에 또 한 번 지각변동이 예고되고 있다. 

만화영화 주인공 성우로 데뷔, 섬세한 표현력과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국민 할머니 김영옥!

시트콤에서 선보였던 욕쟁이할머니 캐릭터로 ‘할미넴’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고의 스타로 등극한 그녀가 <마마도>에서 보여줄 강단있는 맏언니 역할에 또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 1대 연기대상에 빛나는 전설의 여배우이자 깐깐함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호랑이 시어머니 대표 배우, 김용림! 그러나 알고 보면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천상여자라는 사실! 버라이어티 첫 출연인 <마마도>. 그녀가 보여줄 반전매력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3-18.jpg

코믹 연기의 지존, 충무로 코믹영화 섭외 0순위! 정극은 물론 예능계까지 접수한 불꽃 애드리브의 여왕, 김수미! 20대부터 할머니 역할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그녀!

지금도 20대 못지않은 몸매와 패션 감각으로 걸쳤다 하면 대박이라는 완판녀 타이틀까지 거머쥔 그녀의 리얼한 일상이 <마마도>를 통해 유감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파도’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청춘의 덫’의 히로인! 70년대 멜로드라마를 독식하던 멜로의 여왕, 이효춘! 청순하고 단아한 미모로 원조 국민 첫사랑이었던 그녀가 <마마도>를 통해 예능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청순하기만 한 그녀는 가라! 애교만점~ 귀여운 공주병을 가진 밉지 않은 <마마도>의 막내, 이효춘! 연기로 한 번도 대상을 받지 못했다는 이효춘, 이제는 예능계의 히로인으로 예능대상을 노린다.
 
3-19.jpg

◆[마마도]의 유일한 청일점 멤버! 그의 정체는?
강남 모처에서 이뤄졌던 마마 4인방의 첫 만남 촬영. 오리엔테이션을 위해 모인 마마들은 제작진의 힌트에도 전혀 감을 잡지 못한 채‘제5의 멤버’에 대한 다양한 예측과 기대를 쏟아냈다.

여행 당일, 공식적으로 약속된 장소에서 만나기로 한 유일한 청일점 멤버는 바로 이태곤! 그가 준비한 환영식은 바로 마마들을 위한 깜짝 몰래 카메라.
마마들이 이동할 차량의 운전기사로 분한 이태곤! 각 드라마 속 상남자 이미지로 ‘아줌마들의 대통령’으로 군림(?)했던 이태곤은 답답함에 스스로 옷을 벗어젖혔다는데 과연 차 안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

마마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촬영 내내 사랑을 독차지한 첫 여정은 8월 29일 밤 8시 55분 방송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