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세바퀴] ‘진짜 사나이’ 박형식, 손진영 VS 군필 올드보이 한판승부!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진짜 사나이’ 박형식과 손진영, ‘연예인 예비역 대표’ 이정섭, 안석환, 박상민이 출연해 과거와 현재 군인들의 한판 승부가 펼쳐졌다.
 
1-1.jpg

 


특히, ‘아기병사’ 박형식은 녹화에서도 선배들 앞에서 ‘다나까’체로 말하며 군기가 바짝 들어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2.jpg

 


먼저, 무용담 대결이 펼쳐졌다. [진짜 사나이]에 나왔던 ‘군대리아’, ‘유격훈련’등 군대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에 대한 과거와 현재 군대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특히, ‘군대리아’ 이야기가 나오자 손진영은 신난 목소리로 설명했다.
 

 

1-3.jpg

 


하지만 박상민은 예전에는 “빵과 잼만 있었다”고 말했고, 그보다 더 전에 군대에 다녀온 안석환은 “그때는 PX에 있는 10원짜리 크림빵 정도가 있었다”고 말했다. 아기병사 박형식은 ‘전투식량’이 가장 맛있었다며 “전투식량을 사가지고 나가서 먹고 싶을 정도”라고 칭찬했다.

 


1-6.jpg

 


또, 함께 출연한 클라라와 걸스데이 민아, 유라와 함께 짝을 지어 YB와 OB의 커플게임 대결이 펼쳐지기도 했다.

과거와 현재의 군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MBC [세바퀴] ‘진짜 사나이’ 특집은 2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