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놀라운 대회 스타킹]채소의 변신은 무죄?! 국내 1호 ‘채소 소믈리에’ 등장!

채소와 과일로 한식, 일식 요리는 물론 양식 코스 요리까지 뚝딱 만들어내는 국내 1호 채소 소믈리에, 요리연구가 김은경씨가 스타킹 무대를 찾았다.

1-3.jpg

김은경씨는 등장과 함께 대한민국 전통 된장국부터 싱싱한 초밥, 갓 구운 스테이크까지 동서양을 막론한 요리를 한 상 가득 펼쳐내 MC 및 패널들의 군침을 가득 돌게 만들었다. 음식 하나하나 화려한 빛깔과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보는이들의 미각을 자극킨 김은경씨는 밥상 가득 펼쳐진 한식, 일식, 양식의 모든 식재료를 오로지 ‘채소’와 ‘과일’만 사용해 MC와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1-1.jpg

특히, 수박 스테이크와 밀가루 대신 호박으로 만든 애호박 파스타는 에프엑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설리, 빅토리아, 루나는 패널들에게 주어진 몇 안 되는 음식 시식권(?)을 향한 남다른 집요함을 드러내 [스타킹]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1-2.jpg

또, 김은경 씨는 국내 1호 채소 소믈리에답게 채소와 과일을 이용한 건강한 식단과 올바른 채소, 과일 고르는 방법까지 속속들이 공개하며 말 그대로 ‘건강한 식단’을 위한 팁들을 전해줬다고 한다.

과연, 걸그룹 에프엑스까지 흠뻑 빠진 싱싱한 채소, 과일 요리는 어땠을지? 오는 8월 31일 저녁 6시 20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