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서인영의 스타뷰티쇼2, 신개념 운동법 ‘하이폭시’ 화제

스타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신개념 운동법 하이폭시 소개

노출이 걱정되는 여름, 단기간 쉽고 편안하게 몸매라인 살리는 운동법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4일 밤 11시, SBS E! 채널에서 방송된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2(이하 스타뷰티쇼2)’에서 Hot Summer Special 특집으로 스타들의 몸매관리 비법을 소개하며, 하이폭시 운동법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중요한 면접을 앞둔 뷰티스트와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 고민인 뷰티스트 총 2명이 스타의 몸매 관리 비법을 체험해보기 위해 하이폭시 스튜디오에 방문했다. 바디 상태를 체크 받은 뷰티스트들은 감량하고 싶은 부위에 따라 하이폭시 운동기구를 선택하여, 하이폭시의 맞춤 트레이닝을 직접 체험했다.

특히 하이폭시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엉덩이, 복부 등 쉽게 제거되지 않는 특정 부위의 지방을 연소시킬 뿐만 아니라, 중간 정도의 유산소 운동만으로도 짧은 시간, 일반운동에 비해 3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실제로 1주일 간의 하이폭시 트레이닝을 통해 각각 1.4kg, 2.4kg 을 감량한 뷰티스트들의 중간점검 결과에 “여름이 다가와 몸매관리가 걱정이었는데 답을 얻었다” “내일 당장 상시 무료 체험으로 하이폭시 체험하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으로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주 3회, 총 8주 동안 하이폭시 트레이닝 정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되며, 트레이닝을 통해 달라진 이들의 몸매변화는 2개월 후,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서 보여질 예정이다.
 
하이폭시는 고/저 압력과 운동을 결합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잘 제거되지 않는 특정 부위의 지방을 없애주는 새로운 개념의 운동법으로 현재 전세계 40개국 4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이는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 노베르트 에거(Norbert Egger)박사에 의해 고안된 운동법으로 세계 최초로 교차압력 기술접목이라는 운동 개념을 확립하여 관련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함부르크 의료예방센터의 독자적인 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