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서태지와 도둑들(?) 이주노, 장모님과 나이차 2살!

- ‘대도’ 이한위도 장모님과 3살 차!!
 
‘23살 연하’ 부인과 결혼한 가수 이주노가 장모님과 나이차가 2살이라고 밝혔다.

MBC [세바퀴] ‘능력자 특집’에서는 이주노, 이한위, 홍록기, 박세민이 출연해 ‘평균 나이차 17세’ 연하의 부인을 쟁취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실제 아내와의 나이차는 홍록기 ‘11살’, 박세민 ‘16살’, 이한위 ‘19살’, 이주노 ‘23살’. 이주노와 이한위가 아내와의 나이차보다 더 화제가 된 것은 바로 장모님과의 나이차였다. ‘대도’ 이한위와 장모님과 나이차는 3살, ‘서태지와 도둑들(?)’로 화제가 되었던 이주노와 장모님과 나이차는 2살이었던 것.
 
15083_201305271805501_P.jpg

나이차로 인해 “장모님은 아직 자신을 불편해하는 것 같다”고 말한 이주노는 “4살 차이인 장인어른과는 대화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장인어른은 이주노에게 직접 ‘서태지와 아이들’의 팬이었다는 말을 전했다고.

한편, 이한위도 ‘3살 차이’인 장모님과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이한위는 “장모님이 이야기를 하실 때 본론부터 시작하지 호칭 같은 건 없고 어미처리도 석연치 않다”며 “밥은 먹었는지...” 정도의 어미처리를 하신다고 밝혔다. 장모님과는 다행히(?) 위로 ‘3살 차이’가 나지만 아내의 작은아버지 중 본인보다 나이가 어린 분도 계신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당황시켰다.

이주노와 이한위의 장모님과의 웃지 못할 사연을 들을 수 있는 [세바퀴] ‘능력자 특집’은 22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