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팔색조 여배우 김미숙, ‘수방사’편 두 번째 이야기 내레이션![일밤-진짜사나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여배우 김미숙이 수도방위사령부편 두 번째 이야기의 내레이션 녹음을 마쳤다.

지성미의 대명사인 배우 김미숙은 [진짜 사나이] 수도방위사령부 두 번째 이야기 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어필한다. 배우 김미숙은 34년 경력의 베테랑 배우일 뿐만 아니라 20년간 라디오 DJ로 활동하며 자타공인 명품 목소리로 국민들에게 인정받았다. 때문에 안정된 연기력과 김미숙 특유의 차분한 목소리가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었다.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드라마 인기의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하고 있는 배우 김미숙은 최근 드라마에서 따뜻한 어머니부터 소름끼치는 악역까지 전혀 다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주 방송에서는 김수로를 비롯한 기동헌병의 다사다난한 모터사이클 운전면허 취득 과정과 열혈 ‘아이리스’ 요원으로 재탄생한 장혁의 특임헌병 경호무술 교육이 그려졌다. 박진감 넘치는 [진짜 사나이]들의 모습과 김미숙의 담백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시청자에게 더욱 특별하게 전달됐다.

김미숙의 깊이있는 음성으로 전해 듣는 수도방위사령부 그 두 번째 이야기는 지난 9월 22일(일) 오후 6시 20분 [진짜 사나이]에 방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