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해피투게더3]박지선 엄마, 축구선수 박지성 열애설에 안타까워 해?

[해피투게더3]에 박지선이 나와 화려한 입담을 자랑한다. 특히 어머니가 재밌기로 소문난 박지선은 어머니와의 또 다른 에피소드를 털어나 주목을 끌었다.

박지선은 “어머니가 축구선수 박지성이 아나운서 김민지랑 연애한다는 뉴스에 안타까워하더라.”며 입을 뗐다. “그래서 왜 그러냐고 내가 묻자 어머니는 ‘나는 너랑 박지성이랑 사귈 줄 알았다. 너랑 이름도 비슷하고 둘다 손도 예쁘고!’라고 터무니없는 발언을 해 당황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특히 박지성 아버지가 한 방송에서 사실 박지성 이름이 박지선이었다고 말하는 내용을 보시고는 더더욱 나와 운명이었다고 주장했다”고 전해 폭소케 했다.